Skip to main content
Articles on Serenity

Media

"골프와 프리미엄 휴양을 동시에"… 세레니티 골프&리조트 분양 | 이투뉴스

언론보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4-01 10:00
조회
867

9k=


세종시 인근에 자리한 하이엔드 리조트 '세레니티 골프&리조트'가 올해 완공을 목표로 본격 분양을 진행 중이다. 


세레니티 골프&리조트는 다옴홀딩스 주식회사 주도 아래 들어서는 프리미엄 휴양 시설로 연면적 6,339.40㎡, 총 40객실 규모를 갖췄다.

특히 우아한 데크와 정원, 욕실, 침실 등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조화롭게 설계돼 차별화된 휴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레니티 골프&리조트의 가장 큰 메리트로 자연 친화적인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는 점,

골프장의 슬로프 라인을 따라 미려하게 설계된 외관을 꼽을 수 있다. 


실제로 세레니티 골프&리조트의 침실, 욕실 등은 데크, 정원이 위치한 테라스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더불어 정상에서 흐르는 슬로프 라인을 따라 단지들이 질서 정연하게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독립적으로 자리한 리조트 건물들이 여유로운 간격을 유지하며 고유 영역을 확보한다.

따라서 강력한 프라이버시를 바탕으로 자연을 고스라히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테라스를 대폭 확대하여 자쿠지, 파이어플레이스가 설치된다. 


다양한 어메니티를 갖춘 세레니티 리조트 커뮤니티 센터도 들어선다.

커뮤니티 센터는 리조트의 진정한 휴식을 구현하는데 기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인피니티풀, 사우나, 드라이빙레인지, 베이커리&카페, 루프탑가든, 루프탑바 등의 편의시설을 확보한 면이 돋보인다. 


리조트 인근에 자리한 세레니티CC는 '가장 훌륭한 골프장은 그대로의 자연'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천혜의 자연을 고스란히 살린 코스로 디자인됐다.

총 연장 9,433m 규모에 1~9홀은 실크 코스, 10~18홀은 리버 코스, 19~27홀은 블루 코스로 이뤄졌다. 


한편, 세레니티CC는 회원제 골프장으로 3월 15일부터 야간 라운딩을 진행 중이다. 또한 드라이빙 캐디와 셀프 라운딩이 모두 가능하다.



원본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6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