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sort

Serenity Cove at Samcheok

Journey to Vibrant Comfort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에서 즐기는 활기있는 휴식

동해안 삼척 장호항에 들어서는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 항구와 해변의 아기자기한 풍경과 동해바다의 시원한 전망을 바라보는 컨템포러리 리조트입니다.
세레니티만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에서 7성급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됩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자연과 한층 가까워진 활기찬 액티비티를 즐기고 충분히 재충전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Vibrant relaxation in Serenity Cove at Samcheok

활기있는 편안함으로 떠나는 여행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이 위치한 장호항은 세계 3대 미항 중 한 곳인 나폴리의 동그랗고 새하얀 해안선 풍경을 닮아 ‘한국의 나폴리’라 불립니다.

장호항과 장호해수욕장만의 다채로운 매력은 직접 방문한 이들만 알 수 있습니다. 해안 일대를 둘러싼 크고 작은 갯바위의 절경, 먼바다에서 밀려오는 파도가 부서지며 잔잔하게 일렁이는 물결,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투명 카누 등의 해양 스포츠까지.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의 투숙객에게는 모든 자연과 액티비티가 열려 있어 활기찬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Different Ways of Meeting Nature

자연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

세레니티 코브는 장호항과 장호 해변 사이의 작은 언덕 위쪽으로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내려다 보는 곳에 자리합니다.
자연 지형을 따라 전체적으로 작은 언덕 형상의 모습으로 들어서며, 건축 또한 자연 그대로의 요소를 이어받습니다.
환경에 순응하고 연결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의 일부가 되는 리조트가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입니다.

전통 주거 양식 ‘봉당’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

사람이 만든 공간과 자연이 겹치는 공간으로 구성된 세레니티 코브 앳 삼척은 자연을 온도로, 냄새로, 바람으로 직접 만나는 컨셉으로 디자인됩니다.

비와 눈이 많이 내리는 함경도, 울릉도, 삼척에는 ‘너와집’이라는 특유의 전통주거 양식이 있습니다. 이 집의 가장 큰 특징은 집의 가운데에 ‘봉당’이라는 반 실외 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름에 비가 많이 오거나, 겨울에 눈이 많이 내려도 지붕으로 덮인 반외부공간인 ‘봉당’에서 다양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름에는 반 외부공간이기에 환기가 잘 되어 집안이 시원하고, 겨울의 적설기에 지붕이 눈에 덮이면 내부 온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므로 보온 효과도 큽니다. 세레니티 코브는 봉당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실내와 실외를 구분 짓는 것이 아니라, 실내외를 연결하는 중간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자연을 단계적으로 가까이 느낄 수 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처음으로 만나는 로비공간을 ‘보타닉가든’으로 명명하고, 식물원과 같은 구성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로비를 지나 프론트를 들러 복도를 통해 나만의 공간인 객실로 들어가기까지, 여러가지 싱그러운 식물들을 만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로비와 피트니스, 스파, 식당, 카페 등의 편의시설에서는 바다를 넓게 바라볼 수 있으며, 하늘로 열린 야외수영장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다목적홀에서는 전용 야외마당에서의 독립적인 이벤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