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rticles on Serenity

Media

리뉴얼 마친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분양 진행 | 경상일보

언론보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5-14 13:06
조회
52

Z



세레니티 컨트리클럽(CC)이 5월 봄맞이 리뉴얼을 단행한 가운데 리조트 분양에 본격 나서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레니티CC에 따르면 5월 리뉴얼 오픈 일정에 맞춰 4월 말까지 분주하게 정비 스케줄을 진행했다.
쾌적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체계적인 코스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리뉴얼을 추진했다는 취지다.

특히, 세레니티CC는 기존 18홀에 더해 블루코스 9홀을 추가하여 총 27홀을 확보했다.
나아가 섬세한 그린 관리를 시행한 가운데 프리미엄 주문진 규사로 벙커 모래를 교체했다.

뿐만 아니라 웰컴 센터 포함 36동, 총 40세대로 구성된 리조트를 분양한다.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연면적 6,339.40㎡ 규모로 우아한 데크와 정원, 욕실, 침실 등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췄다.
객실은 골프여행의 특성을 고려해 30평, 50평, 70평으로 넉넉하게 구성됐다.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설계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건축가 김찬중(더시스탬랩 대표)이 맡았다.
그는 중국 베이징 국제 건축 비엔날레 ‘아시아의 주목받는 건축가 6인’(2006), 세계적인 영국 건축 잡지 월페이퍼 ‘주목해야 할 세계 건축가 20인’(2016),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 BEST 7’(2021), ‘서울시 건축상 우수상’(2023)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낮은 산의 슬로프를 따라 배치한 리조트의 단지 조성도 특징이다. 이러한 가운데 테라스 비율을 최대 50%까지 넓혀 자연 풍광을 강조했다.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하는 만큼 자쿠지, 족욕 시설, 파이어플레이스 등을 갖춘 것도 매력적이다.

세레니티CC 관계자는 “우리나라 행정수도인 세종시에서 차로 약 20분, 청주 공항에서 약 30분,
수도권에서 1시간대 거리라는 입지 조건 덕분에 전국에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추세”라며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 리조트 분양을 문의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품질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화) 대한미용사중앙회 주최, 한국스포츠심포니재단 주관 골프 대회로,
전국 미용인 200여명이 참가하는 ‘제1회 K-Beauty 골프 챔피언십’이 세레니티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